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2023.05.19] 음악 정보 커뮤니티 BUV GROUND 업데이트 기능 소개 : 아티클, 채용, 공고 필터링

🎵GROUNZ 그라운즈

by grounz_official 2023. 5. 22. 17:46

본문

음악정보커뮤니티 BUV GROUND 버브그라운드

안녕하세요.

음악 정보 커뮤니티 BUV GROUND 관리자입니다.

5월 19일 지난 금요일 BUV GROUND가 조금 더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과 함께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🎉

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을 소개합니다.

 

음악정보커뮤니티 BUV GROUND 버브그라운드

1. 음악 영감, 트렌드, 꿀팁까지 [아티클]

지식도서관이 아티클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.

일일이 찾아보기 힘들었던 이야기들을 이젠 BUV GROUND에서 편하게 모아보세요.

작사, 작곡, 인터뷰, 트렌드, 등 내가 보고 싶은 분야 필터링까지 가능합니다.

음악정보커뮤니티 BUV GROUND 버브그라운드

 

2. 이젠 채용 소식까지 [공고 - 채용]

공고에 새로운 카테고리 채용이 생겼어요.

누구나 채용소식도 자유롭게 등록 가능합니다.

음악정보커뮤니티 BUV GROUND 버브그라운드

3. 내가 원하는 공고만 쏙쏙 [공고 - 필터링]

공고가 너무 많아서 보기 힘들었다면?

내가 원하는 분야, 지역, 상금 등 설정하고 내가 원하는 공고만 편리하게 모아보세요.

음악정보커뮤니티 BUV GROUND 버브그라운드

4. 앞으로도 계속 업그레이드 예정! 사용성 & 디자인 개선

BUV GROUND 전체적으로 사용성과 디자인을 개선했어요.

음악정보커뮤니티 BUV GROUND 버브그라운드

앞으로도 뮤지션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BUV GROUND를

발전시켜나갈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😎

사용하다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:)

BUV GROUND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👇음악 정보 커뮤니티 BUV GROUND 바로가기👇

https://ground.buv.co.kr/

 

BUV GROUND - 음악 정보부터 커뮤니티까지

음악 공고 모음부터 커뮤니티, 정보 공유까지 뮤지션에게 필요한 기능만 모아둔 뮤지션 필수 사이트!

ground.buv.co.kr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